본부스탁 무사히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부스탁 공지

 어떤 스탭분이 그러시더라구요. 마치 스탭이 축제의 주최자인 양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게 부적절한 것 같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아와 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어제 디제잉타임이 3시에 끝나고 학생잔디 쓰레기를 모두 거두고 분리수거를 하고 나니 해가 떠 있었습니다. 관객분들이 분리수거를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치우기 수월해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탭이 아닌데도 끝까지 남아서 뒷정리 함께해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탭들은 잠시 한숨 돌리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바쁘게 뛰어다니던 모습은 어디 갔냐 싶을 정도로, 본부 쇼파에 늘어붙어 있네요. 이제는 교내 포스터를 떼고, 동아리들에 장비를 다 반납하고, 스탭들 짐을 정리하고, 그리고 뒷풀이만 하면 모든 것이 끝날 것 같습니다. (물론 뒷풀이비는 사비니깐 걱정마세요ㅋ_ㅋ)



 이렇게 가만히 앉아 본부스탁의 끝을 바라보고 있자니 열흘 간 본부스탁을 준비했던 시간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운영단에게 수고했다는 말씀을 해 주십니다. 그러나 그보다는 본부에서 상주하는 학우들, 회의 때문에 본부스탁은 보지도 못한 학생회분들, 또한 아낌없는 후원과 응원을 해주신 학우 및 졸업생 선배분들 그리고 일반 시민분들, 그리고 무엇보다 축제의 주인공인 관객과 뮤지션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본부스탁 턱없이 부족한 인력으로, 그리고 순전히 학생들에 의해 진행되는 행사라 중간중간 사고가 많을까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많은 분들이 행사 취지에 공감해 주시고 배려해 주셔서 큰 무리 없이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미처 챙기거나 배려하지 못한 부분에서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부디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부스탁은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루어진 행사입니다. '좋은 의도'로 '학생'들이 하는 행사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저희를 믿고 도와주시고 배려해주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뒷정리 그리고 회계 정산까지 확실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곧 정산내용 블로그와 스누라이프에 올리겠습니다.



 이제 본부스탁에서 여러분들께 바라는 것이 딱 한가지 있습니다. 학생들이 왜 본부를 점거하고 있는지, 왜 '법인화 반대'가 아닌 '법인화 설립준비위원회 해체 촉구'인지를 기억해 주세요. 본부에서 점거 투쟁중인 학우들을 계속 응원해 주시고 방학이 되더라도 앞으로의 진행상황에 계속 관심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샤랑합니다.








+덧. 본부스탁 사진자료 저희가 간직하고, 또 배포하고 싶습니다.
       사진 찍으신 분들은 bonbustockphoto@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저희가 사진을 (게시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면 '갠소하세요'라고 써서 보내주세요!^.^

+덧2. 토요일 마지막 공연하셨던 '제8극장' 보컬분의 트위터 맨션







  본부스탁
  bonbustock.egloos.com
  @bonbustock
  bonbustock@gmail.com




덧글

  • 0samil0 2011/06/19 18:16 # 답글

    재학생입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정말 씐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 민재 2011/06/19 18:19 # 답글

    어제 덕분에 오랜 친구들도 만나고 좋았어요. 졸업생이고 좀 멀리 있어서 가까이서 도와주지는 못하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
  • 시민1 2011/06/19 20:40 # 삭제 답글

    본부스탁화이팅. 저의 작은 후원금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물론 저도 후원금이 아깝지 않게 이틀 내내 재밌게 놀았구요!
    처음 본부스탁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과연 열릴 수 있을지 반신반의했는데, 개최에서, 운영까지 (경륜산성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멋지게 이루어져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순수한 의미의 음악축제인 본부스탁을 준비하신 학생 여러분을 존경해요.
  • 써니 2011/06/21 13:02 # 삭제 답글

    왜 '법인화 반대'가 아닌 '법인화 설립준비위원회 해체 촉구' 인가요?
  • 써니 2011/06/21 13:16 # 삭제 답글

    (앗 왜 위에 댓글 삭제가 안되지^^;)

    '법인화 추진 과정에서 훼손된 민주적 절차를 제대로 밟자는 것' 때문에 '법인화 설립준비위원회 해체 촉구'를 얘기하시는 건 동감 하는데요, 법인화 자체의 문제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아닌가요?
댓글 입력 영역